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107

다이소 실리콘 Diy 성공기 (화장실 문틀 실리콘 수리) 화장실 문틀에 반짝이 줄눈을 시공 했습니다. 안방 화장실은 물이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관리를 재대로 안 해주다 보니 줄눈이 수축하면서 들떠버리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임시로 실리콘을 대충발라서 1년정도 버텼는데 보기도 좋지 않고 해서 재시공을 해보았습니다. 다이소 실리콘 수리키트 실리콘제거 스크래퍼 - 1,000원 실리콘마감 스크래퍼 - 1000원 백색실리콘 - 2,000원 마스킹 테이프 - 1,000원 (집에 있어서 미구매) 공업용 커터칼 - 1,000원 (집에 있어서 미구매) 실리콘 총이 아니라 악력으로 짜내야 합니다. 3M 이상 보수 하실 분들은 꼭 실리콘 건을 구매해주세요. 보수전 상태 입니다. 가로 줄눈 옆에 흰색으로 보이는 부분이 들뜬 상태입니다. 돈 들여 새로하면 좋겠지만 이제 별로 감흥이 없.. 2024. 2. 17.
신생아 특례 대출 (설명 없이 대출 신청 방법) 신생아 특례 대출 바로 받을려면 신분증과 매매 계약서를 가지고 집에서 가까운 우리, 국민, 농협, 신한, 하나, 대구, 부산은행으로 가서 대출 창구에서 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상담 받으시고 잔금일에 대출 실행 받으시면 됩니다. - 아주 간단합니다. 부동산에서 연결해주시는 대출상담사와 상의 하셔도 됩니다. 이율, 조건등 상세 내용은? 아래 주택도시기금 사이트에 방문해서 정보를 얻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https://nhuf.molit.go.kr/FP/FP05/FP0503/FP05030801.jsp 주택도시기금주택도시기금 소개, 주택구입(내집마련디딤돌 등), 전세자금, 월세대출, 국민주택채권, 주택청약, 신혼부부대출nhuf.molit.go.kr 특례대출 이율 연소득10년15년20년30년~2,000만원1... 2024. 1. 29.
춘천 맛집? 회영루 중화냉면 후기 주차 꿀 팁 주차팁은 마지막에 있습니다. 춘천 중화요리 끝 판왕!!! 회영루 춘천 닭갈비 골목 뒤에 회영루라는 춘천 중국집의 역사를 대표하는 중화 요리집이 있습니다.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추천해서 갔는데 맛은 그닥이었습니다. ㅋㅋㅋ 대표 메뉴 회영루 중화 냉면 냉면인데 차지 않고 시큼한 맛도 없습니다. 약간 콩국수 같은 느낌 입니다. 1층은 배달로 인해 많은 사람이 왔다 갔다해서 많이 붐빕니다. 2층 자리가 조용하니 좋습니다. 이렇게 중식당 회전 상이 있습니다. 저희는 탕수육과 간짜장, 중화냉면을 시켰습니다. 탕수육은 기본 부먹으로 나옵니다. 맛은 보통 입니다. 기대를 엄청 많이한 중화 냉면... 시원한 감이 부족했습니다. 맛은 처음 먹는 맛이라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데 땅콩소스가 다량 첨가된 콩국수 같은 느낌 입니다... 2023. 9. 27.
상상마당 춘천스테이 춘천 의암호 KT&G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온돌방 추석 연휴로 추천 여행을 계획잡았습니다. 춘천에 여러 숙소중 자연과 가깝고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잡았습니다. 네이버에서 최저가 검색 후 Agoda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약 12만원 정도 하네요~ 예약은 상상마당 춘천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하면 이벤트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한 번 확인 후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KT&G 상상마당 온돌방 장시간 운전으로 도착하자마자 잔다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제가 묵었던 방은 306호 인데 아래 홈페이지 방 사진보다 3배 정도는 넓었습니다. 이불도 3인으로 준비 되어 있었구요. 온돌이라 애기랑 놀기 아주 좋았습니다. 강주변이라 어쩔수 없이 벌레가 조금 있긴했는데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시설은 낡은 감은.. 2023. 9.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