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1706 Guam

Guam] 힐튼 리조트 3박 5일 준비하기

by !!±!! 2017.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이 맘입니다.

올해 여름 휴가는 남들보다 좀 빨리 괌으로 다녀왔습니다.

사실 큰 계획을 새운건 아니고요 홈쇼핑 보다가 꽂혀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금주는 괌 여행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괌에서 찍은 사진들... 돌고래는 정말 1M 정도 거리에서 봤습니다.ㅎ

■. 괌(Guam) ? ? ? 


 - 괌은 남태평양과 필리핀 해 사이에 있는 섬입니다. 섬 크기는 우리나라 거재도와 크기가 거의 비슷하고요 인구는 약 16만명 입니다.

마리나해구에서 가장 깊은 화산에 의해 생성 된 화산섬으로 바다 깊숙이로 부터 버섯 모양으로 솟아난 섬 입니다. 그런 특이한 구조로 파도가 해안가가 아니 먼 바다에서 끊어 집니다. 

   

- 1521 마젤란이 괌에 상륙하면서 약 300년간 스페인 지배를 받게 됩니다. 그래서 원주민들 대부분 카톨릭 신자이며 스페인 건물 양식 많이 남아 있습니다.


- 괌 주변에 여러 섬들이 있는데 이를 마이크로네시아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네시아 중 가장 발달 된 문명을 가진 섬이 괌 입니다.


Map-1. 괌(Guam)은 대략 이쯤에 있습니다.


■. 여행상품 


 2017년 느긋한 어느 겨울날 일요일 티비를 보는데 홈쇼핑에서 괌 여행상품을 파는 겁니다. 따뜻한 남태평양 바다가 너무 좋아 보여서 바로 전화 예약을 남겼습니다. 지금 까지는 자유여행만 다녀봤지 리조트는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3박5일 일정 799,000원 이구요 3일 조식, 중식 투먼 셔틀 버스 포함 입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아래 Link를 참고하세요.

http://www.bettertravel.co.kr/good/good_detail.asp?sch_goodcd=PPA201773 


■. 여행 준비 및 일정


   - 저는 여행사 통해서 호텔+항공기 패키지로 갔지만 자유여행도 고려한 자료 공유드립니다.


1. 항공평 : 인천공항에서 매일 6편 괌으로 가는 항공기가 있습니다. 추가로 김해공항에 에어부산이 있고 신규로 에어서울도 출항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저가 항공부터 대한항공까지 있으니 편하신 시간과 가격에 맞추시면 될 꺼 같습니다. 출발 최소 3달전에 예약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다녀 올 수 있으며 성수기에 꼭 가고 싶으신 분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 또는 일본에서 환승하고 갈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2. 호텔 : 괌 호텔은 투몬지역에 다 몰려있습니다. 사랑의 절벽과 힐튼호텔 사이가 투몬 베이라고 산호지대로 형성되어 물놀이 하기 좋은 환경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휴향지다 보니 아래와 지도에서 보이듯 호텔이 엄청 많습니다. 수영장에 전용 바닷가가 있는 리조트 호텔도 있고 유스호스텔? 같은 좀 저럼한 호텔도 있습니다. 우리는 쇼핑과 휴향을 위해 괌을 가기 때문에 수영장과 전용 해수욕장이 있는 호텔을 강추 합니다.^^



3. 

반응형

'Travel Story > 1706 Gu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Guam] 3일차 남부 렌트카 여행  (0) 2017.06.26
Guam] 2일차 돌핀 쿠르즈  (0) 2017.06.25
Guam] 1일차 시내관광 및 힐튼 리조트  (0) 2017.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