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1706 Guam

Guam] 3일차 남부 렌트카 여행

by !!±!! 2017. 6. 26.
반응형

드디어 괌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은 렌트카를 이용해 마지막으로 쇼핑을 하고 오후에는 남쪽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렌트카는 닛산렌트카에서 예약했고 렌트카45$ + 자차보험12$에 빌렸습니다.



※ 남부로 한 바퀴 도는데 두 시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투몬과 달리 현지인도 와서 즐기는 좋은 바닷가가 많으니 가서 물놀이 즐기기도 좋습니다. 


1. T Stell Newman Visitor Center : 해군기지 앞에 있는 해군 태평양 전쟁 기념관 같은 곳 입니다. 무료 관람이고 연중무휴 입니다. 기념품 샾에 가시면 미군용 티셔츠 모자 같은 걸 팝니다.



2. Sella Bay Overlook : 전망대 입니다. 주차하고 계단 20개 정도 올라가면 멋진 경치가 펼처 집니다.


※뒤로는 깍아지듯 한 멋진 산과 앞은 탁트인 바다 그리고 시원하게 그늘진 주차장이 있습니다.


3. Magellan Monument :  Magellan Monument : 마젤란 기념물 입니다. 마젤란이 처음 상육한 지역이 이 지역입니다. 그를 상징하는 기념물 다리인거 같은데요. 2층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이국적인 건축물 입니다.


4. St. Joseph catholic church :  길가다 만난 멋진 교회입니다. ^^



5.그외 :  날씨가 더워서 그렇지 머물고 싶은곳이 엄청 많았습니다. 재프버거라는 맛 집도 있으니 식사는 꼭 여기 버거를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