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추운 겨울 밤 입주 아파트에서 쿵 하고 나는 소리의 원인과 안전함

by !!±!! 2023. 2. 6.
반응형

 

추운 겨울 밤 아파트에서 쿵 하고 나는 소리의 원인?

겨울 동안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면서, 많은 건물들이 시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삐걱거리는 소리, 신음소리, 쿵쾅거리는 소리, 펑 하는 소리 등 다양한 소음들은 놀라울 수 있고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음의 원인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지만, 실제로는 전적으로 안전하며 우려의 원인이 되어서는 안 되는 정상적인 과정입니다.

 

 이 소음은 목재, 금속 및 기타 재료를 포함하여 건물의 건축에 사용되는 재료의 수축 및 팽창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도가 떨어지면 재료가 수축하여 건물에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비록 그것이 짜증날 수 있지만, 소음은 당신의 건물이 변화하는 온도에 적응하고 있다는 신호이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건물이 안전한지 진단 방법?

 건물의 안전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건물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는 잠재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필요한 수리 또는 교체를 수행하여 건물이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의 손상, 곰팡이 또는 기타 문제를 확인하는 것과 같이 수행해야 하는 유지 관리 및 수리 작업을 계속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5평방미터 규모의 건물에 대한 전문적인 검사 비용은 건물의 규모와 복잡성, 그리고 검사관의 자격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에 따라 검사 비용은 150달러에서 1,000달러 또는 그 이상이 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