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1707 나고야

센트레아 나고야 주부국제공항에서 시내로 이동 Tip

by !!±!! 2017. 8. 1.
반응형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NGO 나고야 주부 국제공항)에서 나고야 시내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동방법


 - 전철 (메이테츠) : 5~10분 간격으로 운행 하는 사철입니다. 좀 편하게 앉아서 이동하고 싶으신 분들은 뮤티켓을 추가로 구매하셔 지정석에 편하게 앉아서 이동하세요.


출발역 

 도착역

 요금

소요시간

 뮤티켓(지정석)

주부국제공항

카나야마(金山)

 810엔

 24분

 +360엔

나고야 (名古星)

 870엔

 28분

기후(岐阜)

1340엔 

56분 


자세한 시간표와 정보는 Link : http://www.meitetsu.co.jp/kor/timetable/index.asp


 - 버스 (공항버스) : 세관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가면 관광 안내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목적지를 말씀하시면 쉽게 버스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각종 패스 및 여행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나고야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여기서 정보를 얻으시고 출발하시면 편리합니다.


※관광 안내소 앞에 주부지역 여러 관광지의 팜플렛을 얻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 메이테츠 시간표와 행선지를 확인 하시고 타시면 되겠습니다.

뮤티켓이 없으면 μ SKY Ltd. Exp.(All First Class Cars)는 탈 수 없습니다.

 

메이테츠 주부공항 시간표 http://www.meitetsu.co.jp/kor/timetable/nagoya/timetable/tt120141.html


첫 날 밤에 도착하여 호텔에 가는 것이 목적이라면 버스 타는 것을 추천합니다.


첫 날부터 지하철을 타고 관광하실 꺼라면 관광 안내소에서 원대이 패스를 구매하시고 카나야마 역에서 내리시면 좀 더 싸게 다닐 수 있습니다.


360엔 하는 뮤티켓 구매하셔서 쾌적하게 다니세요. 엄청 편합니다. 360엔 값 합니다.^^


나고야 패스 종류 : http://bom5.tistory.com/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