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P Story

카불 공항 밖 자살 공격으로 미군과 아프간인 사망

by !!±!! 2021. 8. 27.
반응형

 

 미국이나 다른 서방 국가들이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 점령 후에 대규모 시민과 동맹국의 대피를 완료하기 위해서 경쟁하고 있는 중에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아프가니스탄 공중 위생부 당국자는 60명 이상의 아프가니스탄인이 숨지고 140명이 부상했다고 말했다.

 

 13명의 사망자에다 18명의 미군 병사가 부상당했습니다.미국 중앙 사령부(Centcom)의 빌딩·아반 대위가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연설하고 군대를 "영웅"으로 부르며"격노함과 동시에 비탄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허락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잊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몰아넣고 돈을 내는 "이라고 그는 가해자들에게 경고했다. Khorasan의 ISIS는 ISIS-K로 알려졌는데 ISIS가 자폭 공격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그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정부 당국자들은 이 그룹이 공격의 배후에 있는 가능성이 높다며 바이든 씨는 목요일 미군 사령관에게 "ISIS-K자산, 지도부 시설을 공격하는 작전 계획을 책정하도록 명령했다"고 밝혔다.

 

 대통령은 과거 8월 31일까지 미군을 국외로 퇴거시키는 이유로 테러 공격 위험성을 들었고, 또 어떤 작전 방해에 더 신속하고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출처 : CNN-

 

반응형

'LP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현식6집 내사랑 내곁에  (0) 2017.09.04

댓글